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이탈리에서 평가1위

2개 부문 1위 모델, '유럽 판매도 1위! 성능 평가도 1위!"

김성애 기자 | 기사입력 2014/10/17 [22:05]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이탈리에서 평가1위

2개 부문 1위 모델, '유럽 판매도 1위! 성능 평가도 1위!"

김성애 기자 | 입력 : 2014/10/17 [22:05]

 
 
삼성전자는 이탈리아의 소비자 평가 전문 매거진인 '알트로컨슈모(Altroconsumo)'에서 삼성전자 전자레인지를 평가 1위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알트로컨슈모'는 콤비 부문 12모델, 그릴 부문 26모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총 38개 전자레인지를 테스트했으며, 2개 부문 1위 모델을 모두 삼성전자 제품이 차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4개의 추천 모델(Best of test, Best buy) 중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3개 모델을 선정해 뛰어난 성능을 한 번 더 입증했다.
 
'알트로컨슈모'는 삼성전자 콤비 전자레인지가 베이킹과 해동 성능이 우수하고 발열팬을 채용해 음식이 더 바삭하게 조리되며 내부 청소가 쉽다고 호평했다.
 
또 삼성전자 그릴 전자레인지는 조리 성능이 매우 뛰어나며 발열팬 및 어린이 잠금 장치가 적용돼 편리하고 안전하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알트로컨슈모(Altroconsumo)'는 약 40년의 역사와 37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이탈리아 최대 소비자 단체로서 정기적으로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의 성능평가를 실시하여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삼성전자 전자레인지는 유럽 5개국의 권위있는 비영리 전문 정보지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되며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객관적으로 입증받는 쾌거를 거두었다.이탈리아 소비자 평가 매거진 알트로컨슈머 콤비 전자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된 삼성 전자레인지 MC32F606(제품사진)
▲ 이탈리아 소비자 평가 매거진 알트로컨슈머 콤비 전자레인지 부문 1위인 삼성 전자레인지
 
 
 
 
 
삼성과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