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소비자
제주신라호텔 "애들 맡기고 진짜 휴기 즐기세요"
바캉스 시즌 맞아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전문 키즈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18/07/10 [14:22]  최종편집: ⓒ lovesamsung
유미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치원과 초등학교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특급호텔의 키즈 프로그램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 방학인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주고, 어른들은 모처럼의 휴식시간을 갖을 수 있는 호텔의 전문 키즈 프로그램에 아이를 맡기는 부모가 늘어난 것.

 

실제로, 제주신라호텔의 4세부터 13세까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올데이 키즈캠프의 경우, 고객 요청에 의해 여름방학이 시작하는 7월부터 저녁 타임을 추가해 확대 운영하고 있다.

 

올데이 키즈캠프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점심 또는 저녁식사를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제주신라호텔 G.A.O 프로그램 이용자 중 30%가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제주신라호텔의 키즈 프로그램은 레저 전문 직원의 안전관리 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부모들은 마음 놓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출시한 서머 아이러브(Summer I Love)’ 패키지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의 시간을, 어른들에게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서머 아이러브패키지는 가족 고객의 편안한 호캉스뿐만 아니라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에 알맞게 구성되었다. 가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돌 테라스 객실과 조식(성인 2, 소아 1),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캠프(1)와 신라 테디베어(1)가 포함되어 있다.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패밀리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와규버거와 포테이토 세트를 1회 제공한다. 또 기본 혜택으로 포함돼 있는 키즈 프로그램(박당 1)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 (1)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3박 투숙의 경우 풀사이드 패밀리 세트(콤비네이션 피자, 수제 치킨 & 암스테르담 포테이토, 음료) 1, 객실 미니바 1Free, 키즈 프로그램 (1),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모님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G.A.O. (Guest Activity Organizer)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2) 이용 혜택도 추가된다.

 

아울러 성수기 시즌에 맞추어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은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너리싱 에브리데이 보디 로션과 밸런싱 보디워시 앤 샴푸 정품 1세트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투숙 일자에 따른 추가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715~17일 투숙 시 10만 원, 78~12, 21~24, 819~23, 26~30일 투숙 시 7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78~17, 21~25, 87~11, 19~312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2(1)이 제공되며, 럭셔리한 글램핑 빌리지로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도 진행 중이다.

 

아이들은 자연 속에서 체험하며 배우고, 부모님은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이 패키지는 8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광고
ⓒ lovesamsu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