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소비자
삼성전자 고급진 '노트북5' 신상 전격공개
단단하고 세련된 디자인 계승한 노트북 2종 '첫선'…그래픽 작업과 게임 부드럽게 실행
기사입력: 2018/04/03 [15:44]  최종편집: ⓒ lovesamsung
박연파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9 Always’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계승한 ‘삼성 노트북5 Metal’과 ‘삼성 노트북5’를 각각 4월2일과 16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4월1일 밝혔다. (C)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디자인을 앞세운 노트북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9 Always’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계승한 ‘삼성 노트북5 Metal’과 ‘삼성 노트북5’를 각각 4월2일과 16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4월1일 밝혔다.

 

세련된 라이트 티탄 색상이 적용된 ‘삼성 노트북 5 Metal’은 노트북을 접었을 때 보이는 상판과 하판을 모두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메탈의 단단한 느낌과 고급스런 느낌을 동시에 전달한다.

 

또한, ’삼성 노트북5 Metal'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사진이나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그래픽 작업과 게임도 부드럽게 실행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 5’는 나이트 차콜, 퓨어 화이트 2종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색상, 19 mm대 얇은 두께에 나사가 보이지 않도록 설계된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노트북 하판의 업그레이드 도어는 나사가 없어 누구나 쉽게 직접 용량을 확대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5 Metal'과 '삼성 노트북5’는 SSD와 HDD를 모두 탑재해 빠른 속도와 넉넉한 저장용량을 제공한다. 178°의 광시야각 풀HD 디스플레이는 빛 반사를 줄여주는 저반사 패널을 적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로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장시간 이용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넓은 터치패드와 숫자패드가 있는 풀사이즈 키보드를 적용했다.

 

이 밖에도 윈도우 10 운영체제, 최신 8세대 인텔 프로세서, 39.6 cm Full HD(1920 x 1080)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8GB(또는 4GB) DDR4 메모리를 탑재했다.

 

'삼성 노트북5 Metal'과 '삼성 노트북5’는 프로세서, 메모리, 저장장치 등 세부 사양에 따라 다양한 모델로 출시되며, 제품 가격은 ‘삼성 노트북 5 Metal’의 최상급 모델인 NT550XAA-X78이 167만원, ‘삼성 노트북 5’의 최상급 모델인 NT550EAA-K54A가 107만원이다.


원본 기사 보기:주간현대
광고
ⓒ lovesamsu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