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소비자
신라면세점 "쇼핑 금액 100% 적립금으로 돌려드려요"
오프라인 매장 구매한 만큼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환불 '100% 페이백' 행사
기사입력: 2017/12/15 [14:02]  최종편집: ⓒ lovesamsung
유미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라면세점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만큼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10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월14일 밝혔다.
 
연말연초는 남은 연차를 소진하려는 직장인들과 겨울방학, 크리스마스, 신정, 설 명절 등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 여행 성수기로 여겨진다. 신라면세점은 겨울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12월14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10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 페이백’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쇼핑한 금액만큼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 돌려주는 행사다.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은 내년 2월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페이백 받기 위해서는 신라면세점 오프라인과 온라인멤버십에 가입되어있어야 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쇼핑한 후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상품을 8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크리스마스 신메뉴 ‘벨지안 쇼콜라 라떼’와 ‘벨지안 민트 쇼콜라 라떼’ 중 한 가지를 교환 가능한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2월15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전국 약 3700여 개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광고
ⓒ lovesamsu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