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문화
"올해 핼러윈데이 으스스한 맛 좀 볼래?"
에버랜드 핼러윈 축제...좀비무덤떡볶이, 뱀파이어어묵우동, 꼬마유령핫도그 특선 메뉴 25종 선보여
기사입력: 2017/09/12 [15:18]  최종편집: ⓒ lovesamsung
유미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9월7일부터 11월 5일까지 60일간 할로윈 축제를 펼치는 에버랜드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에 이어 '핼러윈'과 잘 어울리는 특선 메뉴와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이며 가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의 오감을 유혹한다.

 

핼러윈 축제 기간 300여 종의 푸짐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에버랜드가 올해에는 '핼러윈'을 테마로 한 맛있는 신메뉴 25종을 새롭게 개발했다.

 

먼저 핼러윈 축제를 더욱 무섭게 맛보고 싶다면,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10만㎡ 대규모 공포도시 블러드시티에 위치한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을 가보길 추천한다.

 

알프스쿠체에서는 떡볶이 중앙에 드라큘라관 모양의 빨간 케이크가 올려져 있어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좀비무덤떡볶이'는 물론, 박쥐모양의 어묵 토핑이 인상적인 '뱀파이어어묵우동', 빨간 라즈베리 소스가 스며든 시원한 '블러드 생맥주' 등 다양한 호러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포시즌스가든에 위치한 '가든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섬뜩한 손가락 모양 쿠키와 고르곤졸라 피자가 맛있게 어우러진 '할로윈손가락피자'를, '매직타임' 레스토랑에서는 두툼한 스테이크 사이에 괴물손가락이 숨겨진 '몬스터핑거 블러드비프스테이크'를 할로윈 축제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다.

 

모든 호러 메뉴는 무서운 컨셉을 살리면서 다양한 토핑과 데코레이션으로 아기자기한 익살스러움을 더해 먹는 맛과 함께 보는 맛도 일품이다.

 

'무서운 맛'보다 '귀여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돈가스전문점 '타운즈마켓'이 제 격! 타운즈마켓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와 우동에 귀여운 꼬마미라핫도그를 곁들인 '할로윈 어린이로스가스'는 물론,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마늘을 주 재료로 요리한 '갈릭가츠'를 선보인다.

 

또한 중식당 '차이나문'에서는 매콤하게 비벼먹는 빨간 자장에 귀여운 해골 지단을 올린 '사천식 매운자장면'을 축제 기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대마왕과 꼬마유령 핫도그', '눈알핫도그', '마녀라떼', '눈알에이드' 등도 할로윈 축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로 인기다.

 

'핼러윈'을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 141종도 새롭게 출시돼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호박 고깔모자, 해골망토, 요정망토 등은 물론, 핼러윈 패션을 완성시켜줄 호박 반지 귀걸이 팔찌, 헤어밴드 및 헤어핀, 해골마스크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마련해 제대로 된 핼러윈 코스프레(코스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형 호박 및 핼러윈 컨셉의 판다 인형, 쿠션, 키홀더 등 귀여운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할로윈 축제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다.

 

광고
ⓒ lovesamsu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