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휴식공간 '글램핑 힐', 신규 오픈

에버랜드 내 총 9개 동 카바나 시설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

김성애 기자 | 기사입력 2014/10/11 [01:43]

에버랜드, 휴식공간 '글램핑 힐', 신규 오픈

에버랜드 내 총 9개 동 카바나 시설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

김성애 기자 | 입력 : 2014/10/11 [01:43]

 

에버랜드는 고품격 휴식공간 '글램핑 힐'을 오픈하여 웰빙 휴식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시설 수준의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쉬며, 놀이기구, 동물원, 퍼레이드 등 에버랜드 시설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난 3일 '글램핑 힐'을 오픈했다.
 
'글램핑 힐'은 곤돌라 시설인 스카이크루즈 하차장 부근, 약 360여 평의 공간에 총 9개 동의 카바나와 함께 마련됐다고 덧붙였다.
 
포시즌스 가든, 카니발 광장, 동물원 등 에버랜드 주요 시설과 가까우면서도 손님들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는 비교적 조용한 동선에 자리하고 있어 고객들의 여유로운 휴식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카바나 내부에 냉온풍기, 냉장고, 포터블 스피커, 금고 등 편의시설을 갖췄고, 태블릿PC도 대여해 준다고 했다.
 
특히, '글램핑 힐' 이용 고객에게는 에버랜드 발렛파킹 서비스, 인기 어트랙션(로스트 밸리, 사파리월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은 물론, 동물들과의 사진 촬영 기회까지 포함된 패키지 바우처까지 함께 제공돼 편의와 재미를 한층 더했다.
 
한편,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카바나 1동 당 'BIODERMA 보습 화장품'과 '빈폴 아웃도어 양말' 1개씩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했다.
 
'글램핑 힐'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이용 희망일 14일 전 부터 하루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월∼목요일은 17만원, 금∼일요일은 20만원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글램핑힐 신규오픈 사진
▲ 에버랜드 글램핑힐 신규오픈 사진
 
 에버랜드 글램핑힐 신규오픈 사진
▲ 에버랜드 글램핑힐 신규오픈 사진
 
 
 
삼성과 문화 많이 본 기사